여행후기

코시국에 떠난 늦은 신혼여행
이름 슴냥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7월 30일-8월 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요르카를 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코로나가 터지고 결혼한 저희는 결혼식을 어찌어찌 끝냈지만, 결국 신혼여행을 갈수가 없었죠 ㅜㅜ

이제 좀 코로나가 진정이 되는 분위기여서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신혼여행지였던 바르셀로나와 마요르카로 떠나기로 했답니다.

하지만 유럽은 처음인 신랑이 걱정도 많았고, 저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현지 상황이나 코로나 관련 이슈등을 다 확인하거나 그때그때 업데이트가 빠르지 않을 것 같아 여행사를 찾아보다가 코코유럽을 발견하였습니다.

기존 대형 여행사들도 많았지만,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라는 부분이 우선 맘에 들었고, 견적을 받거나 일정 조율을 하는 부분에서도 성심성의껏 상담해주셔서더 맘에 들었습니다. 

요즘의 가장 큰 변수인  PCR 검사나 신속항원 검사 같은것들, 입국시 필요한 사항들, 출국시 필요한 사항들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고 안내해주셔서 그나마 편한 여행이 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우디 투어를 진행해주신 한인 가이드님이 저희 도착후 다음날 투어셨는데도 미리 전날 먹을만한 식당을 안내해주시기도 하고, 가우디 투어 후 자유 일정에 대해서도 어딘 좋다 어딘 위험하다등 많이 안내 해주셔서 더 안심하고 관광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요르카도 지인 통해 추천받은 여행지였는데, 다른것보다도 소도시? 발데모사등등 투어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신행 시즌인 봄가을에 다녀오심 더더더!!너무 좋을것 같아요(저희는 너무너무 더웠답니다ㅜㅜ 하지만 너무 좋았어요!)

여튼 하나하나 다 열거 하기는 힘들지만, 코시국에 현지 상황이나 궁금한점들을 다 해소하고 여행갈수 있었던점, 그리고 현지에서 뭔가 어려움이 있을때 연락해서 물어불 누군가가 있다는 점이 더 여행을 안심하고 즐길수 있게 해주셨던거 같습니다.

코코유럽 관계자 분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