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코코유럽과 함께한 10박 12일 신혼여행 시작과 끝~
이름 임익종

25년의 시작과 함께 결혼식 준비와 신혼여행 준비를 직장에 다니면서 병행하기에는 우리 두 사람에게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극 P성향인 나와, 간혈적 J성향인 와이프)우리 둘은 설레는 마음으로 신혼여행 준비에 돌입했지만, 몇 개월이 지나도록 비행기 표 

달랑 예약해놓고 아무런 준비도 못했답니다.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와이프 직장 동료가 소개해준 연락처로 바~~~~로 전화를 했습니다.

친절하신 말투와 자세한 설명과 함께 갑자기 자신감이 충만해지면서 안도감이 차올랐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신혼여행!! 장거리 첫 해외여행은 처음인지라 두렵기도하고, 설레였지만 항상 연락하면 빠른 시간안에 응답해주시는 소장님 덕분에 별 탈 없이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체코에서 만난 첫 가이드님은 엄청난 열정으로 하나라도 더 들려주고자 하는 의지와 유머!! 중간중간 소개해주시는 맛집리스트와, 행사로 인한 소매치기 주의 등 각종 알 수 없는 정보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더욱 안심하고 유럽 풍경에 눈을 돌릴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는 건강 이슈로 가이드님과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자유여행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론 해외에서 말도 안통하고 어려운 상황은 많았지만 잘 해내었습니다.

 

헝가리에서는 야경투어해주시는 가이드님의 유머와 핵심 정보만 쏙쏙 얘기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좋은 추억 많이 남겼습니다 :)

 

내 생에 단 한 번 뿐인 신혼여행을 코코유럽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

 

마지막은 사진 투척~~ 

 

다음에도 잘 부탁드릴게요~??